복잡한 마닐라 공항에서 가장 빨리 나오는 방법!! 편안한 15인승 밴 차량으로 공항에서 호텔까지 안전하게 도착하세요!
- 공항에서 택시 잡느라 1-2시간 허비하실 껀가요? 나와서 바로 호텔로 이동합니다.
- 깨끗하고 잘 관리된 차량만 이용하며, 친절하고 매너가 있는 기사님이 함께 합니다.
- 마닐라에서의 차량은 반드시 기사가 동행합니다. 자가 운전은 불가능합니다.
- 예약자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최대 8인 탑승 가능합니다.
- 최대 12인이 편하게 탑승하실 수 있는 차량입니다.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 고객님 항공 스케줄에 맞춰 공항/호텔에서 픽업
- 호텔/공항 드롭
- 유아도 성인과 같이 카운트 됩니다.(필리핀 교통 법규 준수)
- 경로를 벗어나면,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기존 12인승 밴보다 30% 정도 차량이 커서 보다 편리하게 탑승이 가능하며, 더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 공항/호텔 미팅후 1시간 이내 호텔 도착(현지 교통 사정과 거리에 따라 다름)
- 깨끗한 신형 차량
- 친절한 기사님
- 공항 주차비
- 공항 고속도로 이용료
- 기본 요금은 마닐라 시내(마카티, 파사이, 따귁, 말라때 기준)를 벗어날 경우 옵션에서 지역 추가비용 결제 혹은 아래 설명의 추가 비용 결제
- 매너팁 1팀당 300페소 (투어 종료후 픽업가이드에게 전달)
- 지방(마닐라 지역이 아닌 모든 목적지) 이동시 식대 400페소 / 기사 수고비 500페소
- 여행자보험
- 투어전일 카카오톡을 통해 공지사항 전달드리고 있으니 다시 한번 픽업시간, 픽업위치 등 확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모두 공항에서 마닐라 시내 기준이며, 퀘존시티 등 마닐라 시내(마카티, 파사이, 따귁, 말라때 기준)의 4개의 도시를 제외한 곳은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2시간 이상 연착의 경우, 반드시 카카오톡 채널 투어파이브이나 연락 부탁드립니다. 연락이 없을시 노쇼처리 됩니다.
- 기사와 연락이 안되실 경우, 반드시 저희 카카오톡 채널 투어파이브이나 전달 받으신 비상연락처로 연락 주셔야 합니다. 그냥 자리를 뜨실 경우, 환불 및 변경에 대한 도움을 드릴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지역별 추가 요금 안내
- 퀘존 시티, 파라냐케, 알라방, 말라본 등 : + 700페소 (현장페이)
- 칼루오칸, 베네주엘라 등 : + 1000페소 (현장페이)
- 따가이따이 지역 : + 2,000페소 (현장페이), 톨게이트비 500페소
- 바탕가스 지역 : + 2,500 페소 (현장페이), 톨게이트비 700페소
- 클락, 앙헬레스 지역 : + 3,500페소 (현장페이), 톨게이트비 700페소
- 이메일로 전달받으신 바우처를 출력하시거나 핸드폰에 저장하셔서 가이드에게 제시합니다.
- 바우처에는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아래는 마닐라 공항 픽업시 만나는 위치 입니다.
각 터미널마다 만나는 위치가 다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고객님이 원하시는 시간과 장소에서 12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유류비와 톨게이트, 주차비 등은 별도이며,
기사 팁과 기사 식대 등은 시간에 맞춰서 페이해 주시면 됩니다.
by 박현숙 / 2022-09-02
부모님 모시고 가는 대가족 여행. 차질없이 가고싶어서 픽업밴 예약했습니다! 결론은 너무 수월히 잘다녀왔어요. 늦은 시간에도 카톡 답장 바로해주시고, 잘 찾을 수 있도록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어요.
by 심석환 / 2022-08-31
저희가 인원도 많고 해서 여행계확 짤때 카톡으로 많이 문의드렸었는데,,,, 코스도 추천해주시고 스케줄 조절도 도와주셨네요. 시내가 좀 막히기는 했지만 워낙 그런곳이라고 하니 괜찮았고,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 방문하고싶으네요
by 김민화 / 2022-04-06
공항 나와서 어떤 차인지 조금 헤맸는데 카톡으로 차량,기사 사진 찍어 보내주셔서 바로 만났습니다.
by 이성일 / 2019-03-03
공항에서 택시 잡느라 몇년전에 엄청 고생해서 이번에는 공항 픽업을 이용해서 기다리지 않고 편안하게 호텔로 이동했습니다.
공항 택시 줄을 보니 역시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전날 공지 주셔서 기사님과 잘 만날 수 있었습니다.
by 이미선 / 2018-08-02
공항에서 이름들고 있는 사람 만나기 어려운데 따로 공항에 미팅 장소가 있어서 너무 잘 만났습니다. 다음에도 또 이용할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