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보라카이 #보라카이 #단독밴 #픽업샌딩 #편도 #칼리보공항 #보라카이리조트 #한인업체 #최고의서비스
[에이스 보라카이] 단독밴 프라이빗 서비스 보라카이, 칼리보공항 픽업 샌딩 [편도]
만족도 : 98.88 (36 리뷰) | 판매수량 : 911
옵션변경 옵션이 추가된 가격은 최종 가격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1 인 25,000 원
최종 결제 페이지에서 무통장입금 혹은 카드결제(국내발급카드 무이자행사중)로 결제됩니다.
해당상품을 예약하신 분들이 함께 예약하신 상품

Highlight

한국인 운영 업체, 칼리보 공항에서 보라카이 리조트까지 최고급 밴과 친절한 직원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모십니다.



투어 설명

[에이스 보라카이] 보라카이, 칼리보공항 픽업 샌딩 [편도] - 단독밴 최대 13인
+단독밴은 다른팀과 조인하지 않고 밴 1대를 단독으로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


칼리보 공항에서 보라카이 리조트까지
보라카이 리조트에서 칼리보 공항까지
안전하게, 편안하게 모셔다 드리는 픽업샌딩 서비스입니다.

에이스보라카이는 믿고 이용하실 수 있는 한인업체입니다!




보라카이로 가는 가장 쉽고 빠른 선택!!
공항에서 보라카이까지 개별적으로 이동하기에는 비용도 비싸고 이동하기가 너무 불편합니다.
그 불편함을 에이스보라카이에서 대신 해드립니다!



에이스 보라카이 픽업샌딩 미팅센터 안내(칼리보 국제 공항)
칼리보 국제공항 청사 리모델링 공사로 인한 차량 탑승 및 대기가 어렵고, 대기 장소가 협소하여, 많은 손님들이 불편을 겪고 계십니다.
또한, 공항에 처음 도착하시는 고객님들의 각각의 요구사항으로 차량의 탑승이 지연되거나 지체되고 있습니다. 

에이스 보라카이는 차량 탑승 장소인 칼리보 1등 라운지 카페원, 칼리보 유일 한식당 마시따과 제휴를 맺고 미팅센터를 오픈합니다. 

고객님께서 에이스 보라카이 픽업샌딩 직원을 만나 공항 도착시, 원하시는 고객님들은 에이스 보라카이 픽업샌딩 미팅센터(카페원)에서 차량에 탑승하실 때까지,
대기하실 수 있습니다.

미팅센터 제공 내역 : 아이스티 무료 제공, 미팅센터 제공 및 음료 판매, 심카드 구매 및 도우미, 환전 안내

운영시간 : 오전 9시~오후 1시

 


Highlights

- 칼리보 공항에서 헤메이지 않고 바로 만나서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공항에서 스케쥴을 다시 한번 확인해드려 귀국일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에이스보라카이의 스탭은 모두 픽업샌딩 서비스의 스페셜 리스트입니다.
- 한국인 직원이 칼리보 공항에 상주함으로써 응급상황시에 빠르게 대처가 가능합니다.
 

예약 확정: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일정(Itinerary):



공항에서 나오시면 친절한 에이스보라카이 직원들이 고객님이 맞이합니다~!
피켓에 써있는 성함 확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여행 추가 정보:

 

소요시간:

- 일반적으로 2시간 30분에서 3시간정도 소요됩니다.

 

포함사항:

- Door to Door 서비스
- 편도 서비스(칼리보->보라카이 or 보라카이->칼리보
- 환경세, 터미널 비용 포함
- 단독밴이용 : 다른팀과 조인하지 않고 단독으로 밴 비용
 

불포함사항:

- 포터 서비스 [포터수고비(짐꾼)]  짐 하나당 1회 30-50페소 (까띠클란 항구<-1회->보트<-1회->보라카이 항구 / 편도 2회 / 왕복기준 총 4회 발생 약120-200페소 )
- 공항세(1인 784페소)

준비물:

- 에이스보라카이 픽업샌딩 바우처
- 호텔 바우처(인쇄) 항구에서 호텔 바우처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꼭 인쇄본을 챙겨주시는게 좋습니다.-
-

 

특별 팁!:

- 가방과 어깨나 가슴에 붙일 수 있는 스티커를 드립니다. 이 스티커는 호텔에 도착하실 때까지 띄지 마세요!

 

기타 안내 사항:

- 당일 픽업 위치 및 단독 서비스로 변경이 불가합니다.(최소 24시간 이전만 귀국편에 대한 픽업샌딩 위치 변경이 가능합니다.) 
- 만 4세까지는 무료이며 그 이상부터는 성인과 동일 금액입니다.
- 샌딩시간을 꼭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공동 유의 사항
- 투어 참가시 귀중품 및 현금 등의 분실사고와 개인의 안전사고에 대해 각별히 유의해 주세요. (예약 전 안전수칙 동의서 필독 후 동의)
- 개인 부주의로 발생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여행자 보험은 개별적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투어파이브 역시 여행자보험 판매 대리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 예약 확정 후(입금 및 결제 후) 취소 및 변경: 5,000원 / 1인/ 1투어당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14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30% 수수료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3일 이전 취소 및 변경:예약한 금액의 5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2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9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당일 취소 및 변경: 전액 환불 불가

* 날씨로 인한 상품 취소 및 변경 (천재지변, 항공편 취소/결항 등)
- 투어 일정변경이 불가능한 경우 : 5,000원 / 1인 / 1투어당
- 패키지 및 할인이 적용된 경우, 이용하신 투어 정상금액과 할인액을 공제후 환불 진행.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네 가능합니다! 한국에서 들어오시는 모든 항공편에 대해서 서비스 해드리고 있습니다.

밤늦게 도착하시는 항공편을 이용하셔도 그날 보라카이로 모실 수 있습니다.

상품 설명에도 나와있듯이 무료로 간주하는 나이는 만 4세(48개월) 미만의 아동입니다. 만4세(48개월)이상 아동은 성인과 동일한 가격을 받습니다. 

무료 아동의 경우도 좌석이 제공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샌딩 스케줄은 이용하실 예정인 항공편명에 따라 다릅니다. 지정된 샌딩 시간을 확인하셔서 이용하셔야 안전한 귀국길이 되실 수 있습니다. 보라카이에서 칼리보까지는 평균 3시간 가량 소요됩니다. 그러나 칼리보로 들어가는 길이 외길로 되어 있어서 사고나 도로 유실의 상황이 생겼을 경우, 돌아갈 수 있는 시간도 필요합니다. 만약의 경우를 대비해서 보통 항공편 출발 시간 6시간 전에 미팅을 진행합니다

픽업정보는  고객님께서 칼리보 공항에 도착하시는 시간으로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세부퍼시픽 5J 181 | 2019.02.11 | 11:35 AM 스케줄이 도착 시간이라면 

날짜에 2019.2.11

시간에 11:30 (10분 단위로 입력하실 수 있으니 대략적인 스케줄을 적어주세요)

항공편명에 5J181 

샌딩 정보는 고객님께서 칼리보 공항에서 출발하시는 시간으로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

놀라지마세요! 에이스보라카이 스탭들이 비행편의 출도착 정보를 미리 알고 있어서,

결항으로 비행편이 바뀌지 않으시면 그냥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공항세는 공항에서 지불하는 것으로 불포함되어 있습니다.

공항세는 따로 784페소를 준비하시면 됩니다.

포터팁/포터 서비스는 보트 탑승을 위해 항구에서 보트까지 짐을 날라주는 서비스에 대한 댓가로, 직접 짐을 옮기실 예정이시라면 포터(짐꾼)이 다가올 경우, 직접 들고 가겠다고 의사를 표명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생각보다 들고 날라야 하는 구간이 길고, 보트에 탑승시 짐을 들고 이동시 균형을 잃을 수 있으니, 전문 포터를 고용하시면 좋습니다.


포터팁은 짐 한개에 30-50페소(한화 400원-1000원/짐의 크기에 따라 다름)  혹은 1달러 정도이며, 

포터 서비스는 칼리보에서 보라카이로 가는 동안 편도로 총 2번 (까띠클란 항구 --> 1회 --> 보트 탑승 -->  1회 --> 보라카이 항구)을 이용하시게 됩니다. 

편도 이용시에도 포터서비스는 2회가 발생합니다.  60-100페소 들어갑니다.


잔돈이 없으실 경우, 동행하는 가이드에게 주시면 그 친구가 거스름돈을 받아서 줍니다. (단, 페소)

귀국시 라운지 서비스는 유료입니다. 귀국편이용시 이용하는 상품이 라운지 입니다. 

그러나 오전에 입국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미팅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뜨거운 햇볕을 피해서 시원한 미팅센터를 준비하여, 다른 손님들 대기시 타업체처럼 길에서 대기하는 것이 아니라 시원한 미팅센터 카페원에서 대기하시면서 음료를 제공해 드립니다. 

샌딩 장소는 당일 변경은 어렵습니다. 비수기의 경우, 하루전까지 변경이 가능하나, 매년 12월말~2월초는 성수기 기간으로 48시간 전 변경만 허용됩니다.

밴의 탑승인원은 6-8인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11인 밴에 6-8인 정도가 탑승하여 여유있게 모시고 있습니다.

인원이 많을 경우 15인승 차량 포톤, 18인슨 차량 조이롱 차량으로 넉넉히 이동합니다.

정원에서 3-4인 정도 빠진 인원이 탑승하고 가시니 한줄에 두분씩 앉아서 가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단독밴이나 단독택시를 추천 드립니다.


조인밴은 다음 날 오전 한국에서 들어오는 항공편에 맞춰서 예약해 주시면 됩니다.

픽업 항공편에 오전에 한국에서 들어오는 항공편을, 그리고 시간에는 그 시간대로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도착시간 30분후에 에이스보라카이 미팅센터인 카페원 라운지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단독 서비스의 경우에는  숙박하시는 호텔로 아침에 모시러 갑니다.

픽업 항공편명에 "칼리보공항미팅" 이라고 써주시고,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으로 작성후 결제시 코멘트에 숙박호텔 써주시면 됩니다.

고객 후기

36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처음이라 겁났는데. 한국인 사장님이 잘 맞아 주셔서 감사했어요.

by 이은주 / 2024-07-13

보라카이라는 곳에 처음이었고, 또 어떤 업체인지 몰라서 편도로만 예약하고 갔다가, 올때도 이용했습니다. 

그냥 처음부터 왕복으로 했으면 더 저렴했을텐데, 대신 에이스 라운지 이용권 주신건 안비밀 입니다.^^

미리 예약해야 하는지 몰랐어요..

by 이현경 / 2024-07-06

저의 무지가... 저희 모녀의 여행을 망칠뻔했어요. 그런데 에이스보라카이라고 쓰인 피켓을 따라가보니 한국인 사장님이 계시더라구요.

혹시 예약 가능하냐고 했더니 가능하다고 하시면서 얼른 에이스보라카이 검색해서 예약하라고 하셨어요. 자기들은 직접 예약은 안하신다면서, 여행사를 통한 예약만 된다고 하셨는데, 다행히 투어파이브에서 가장 빠르게 답변 주시고 바로 진행해 주셔서..

당일에 가서 해달라고 했는데 해주셔서 이렇게 감사할때가... 어머니가 속이 안좋으셔서 화장실을 가는 도중에 몇번 가셨는데, 그때마다 기사님이 화장실 찾아주셔서 고생하셨어요...

마지막에 에이스라운지에서 먹은 라면이 기억에 남습니다.

by 강미려 / 2024-07-02

모든 투어파이브에서 진행한 예약이 다 마음에 들었는데요. 마지막에 에이스라운지에서 먹었던 열라면이 기억에 가장 많이 남습니다.

한강 라면을 여기서 먹을 줄이야..ㅋㅋ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왜 직접 제가 끓인 라면이 제일 맛있었을지.. 한국에 대한 향수였을까요??

편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by 황현경 / 2024-06-22

비수기라 그런가 저 혼자서 갔는데, 왕복 단독 택시로 이용하는 후사를 누렸습니다. 다른 업체들은 1인이라고 예약 안받아 줬는데. 고맙습니다. 에이스보라카이가 픽업샌딩은 보라카이에서 제일 잘합니다>!!

바보같은 저희 실수때문에.. 여럿 고생 시켰습니다.

by 장수연 / 2024-06-16

여권을 잃어버렸는데 잘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왜 그런 실수를 했을지.. 고생시켜드린 분들에게 모두 죄송하네요..

포토리뷰이벤트스타벅스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