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골프 #뉴코스트 #18홀 #페어웨이즈 #타이거우즈
[보라카이 골프장] 페어웨이즈 앤 블루워터 골프 클럽 바우처 - 18홀 / 리조트픽업드롭 선택 가능
만족도 : 98.82 (17 리뷰) | 판매수량 : 1357
1 인 145,500 원
최종 결제 페이지에서 무통장입금 혹은 카드결제(국내발급카드 무이자행사중)로 결제됩니다.
해당상품을 예약하신 분들이 함께 예약하신 상품

Highlight

보라카이 유일한 골프코스! 페어웨이즈 앤 블루워터 골프 클럽에서 즐겨보세요! 보라카이의 15%의 면적을 골프장으로 사용하는 리조트!

site-ma-s
 

Highlights

- 타이거우즈가 방문한 그 곳에서 나도 한번 프로 골퍼가!!
- 보라카이 유일무이한 골프장! 보라카의 섬의 15%가 골프장이라니!!
- 정규 코스 18홀을 갖춘 골프장
- 전반전/후반전이 전혀 다른 느낌의 골프장
- PGA대회 개최 장소 (Johney Walker Classic)
- 보라카이의 멋진 산과 바다를 보면서 라운딩해보세요!
- 페어웨이에 카드 진입가능
 

예약 확정: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일정(Itinerary):

- 지정된 티업 시간 30분전 클럽하우스(페어웨이즈 앤 블루워터 골프 클럽)에 도착합니다.
 

site-ma-s
 

여행 추가정보

- 첫 티오프 : 오전 7시 , 마지막 티오프 : 오후 2시
- 카트피 : P1,200 (2인용), 캐티피 : P400, 골프채 : P800-1000(사용연한에 따름), 골프 슈즈 : P300, 유즈드볼 : P300(12개)
- 골프 클럽, 골프화 대여가 가능하니 대여 원하시는 경우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소요시간

- 4시간 가량
 

포함사항:

- 18홀 그린피
 

불포함사항:

- 호텔 픽업 서비스
- 카트 (1,300페소 - 2인승)
- 캐디피 (400페소)
- 가이드
- 매너팁
- 보험

 

준비물:

- 선크림
- 골프화
- 골프 클럽
 

특별팁:

- 디몰 기준 15분 정도 소요되는 곳에 있음으로 미리 준비하고 나오시기 바랍니다.
 

기타 안내 사항:

- 개별 이동 상품으로 그린피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가정보:

- 투어전일 카카오톡을 통해 공지사항 전달드리고 있으니 투어 관련사항을 확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상기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다음 투어가 있으신 분들은 예약시 반드시 투어 예정시간을 알려주세요.
- 타 업체에서 예약하신 상품의 지연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예약처에 지연사실을 알려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이용방법:

- 바우처에는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투어설명


site-ma-s

보라카이 유일한 골프장, 타이거 우즈가 플레이한 바로 그곳!
보라카이의 1/8의 면적을 차지하고 있는 페어웨이즈 & 블루워터 뉴코스트 리조트는 골프장을 가운데 두고 리조트와 빌라로 이루져있습니다. 은퇴한 외국인이나 부유층들이 주로 빌라에 거주하고 있는 곳으로 보라카이에서의 은퇴생활이 어떤지도 살짝 들여다 볼수 있는 투어 입니다.

site-ma-s

워낙 넓은 곳이라 라운딩하는 동안 보라카이의 시원한 바다와 산을 두루 구경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다른 곳에 비해 무척이나 한가하게 골프를 즐기실 수 있는 곳이라, 초보자들도 눈치 보지 않고 플레이하기 좋습니다.

site-ma-s
site-ma-s
site-ma-s
site-ma-s
site-ma-s
site-ma-s
 

site-ma-s
site-ma-s
site-ma-s
site-ma-s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site-ma-s

공동 유의 사항
- 투어 참가시 귀중품 및 현금 등의 분실사고와 개인의 안전사고에 대해 각별히 유의해 주세요. (예약 전 안전수칙 동의서 필독 후 동의)
- 개인 부주의로 발생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여행자 보험은 개별적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투어파이브 역시 여행자보험 판매 대리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 예약 확정 후(입금 및 결제 후) 취소 및 변경: 5,000원 / 1인/ 1투어당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14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30% 수수료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3일 이전 취소 및 변경:예약한 금액의 5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2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9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당일 취소 및 변경: 전액 환불 불가

* 날씨로 인한 상품 취소 및 변경 (천재지변, 항공편 취소/결항 등)
- 투어 일정변경이 불가능한 경우 : 5,000원 / 1인 / 1투어당
- 패키지 및 할인이 적용된 경우, 이용하신 투어 정상금액과 할인액을 공제후 환불 진행.
위치정보
씨티몰 앞에 위치한 리조트로 보라카이에서 가장 큰 리조트입니다.
- 트라이시클 비용 : 150페소(스테이션 3기준), 100페소(디몰 기준)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보라카이 유일의 골프장인 페어웨이즈는 1인 라운딩도 가능합니다.

물론 조인이 아니라 혼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골프장 카드가 보통 2인 쉐어링이라고 보실 수 있는데, 그걸 1인이 내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네 로스트볼은 판매합니다. 그러나 장갑은 손님들이 두고간 것이나 버리고 간 것들을 판매하고 있고, 또 사이즈가 다양하지 않으니 반드시 구비해 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그러나 장비는 임대장비로 좋지는 않습니다. 신발은 0.5mm단위로 제공되며 220부터 285까지 있습니다.

 

보라카이는 작은 섬이라 개별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트라이시클을 탑승 후 페어웨이즈 가자고 하시면 되는데요.

픽드롭 비용은 보통 스테이션 1-3사이의 호텔에 계시다면, 트라이시클까지 150페소 정도면 갑니다.

픽드롭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저희 직원이 편도 300페소/팀당(최대 4인까지) 비용으로 서비스 해드립니다. 픽업 직원이 골프 클럽 체크인까지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보통 일반적으로 필리핀을 포함한 동남아 지역의 복장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반바지 허용
  • 운동화 허용
  • 폴로티셔츠(칼라 있는 셔츠) 필수
  • 슬리퍼, 쪼리, 샌들 안됨

한국에서 가볍게 오실 생각이사라도 카라가 있는 티셔츠를 한벌 챙겨오시고, 

운동화나 골프화 챙겨오시면 좋습니다.

고객 후기

17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보라카이 오는 이유중 하나가 바로 골프입니다.

by 고명수 / 2024-03-17

16명이 동시에 진행했는데, 아쉽게도 할인은 없다고해서 아쉬웠는데요. 그래도 호텔앞에서 가이드 두명이 포터트럭 개조한 에어컨 나오는 차량으로 잘 배달해주고, 또 라운딩시 앞뒤 간격 조절 잘해주셔서 우리끼리 재미나가 라운딩 했습니다. 

 

혼자 갔는데 잘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by 황우혁 / 2024-02-03

혼자 갔는데 가이드가 픽업도 호텔에서 해주고, 끝나고 데려다 줘서 편하게 다녀왔습니다.

한번만 예약 했다가 2번 라운딩 했네요. 또갈꼐요.

캐디가 1인 1캐디가 안되는데 캐디비용을 다 받더라구요.

by 김형민 / 2023-12-25

저희가 약속시간 보다 조금 늦었다고, 캐디가 부족하다고 4인이 가서 2 캐디로 라운딩 했습니다. 근데 비용은 다 내야한다고 규정이라고해서 이것참 안낼수도 없고 결국 다 지불하고 라운딩 했습니다. 억울한 마음이야 어쩌겠냐만은, 라운딩은 재미있어 후기는 남깁니다.

늦지마세요 늦으면 얄짤 없습니다.

골프도 재미있었는데, 제공해주신 로얄스파도 좋았습니다.

by 강연희 / 2023-11-06

저희가 이것저것 했더니 투어파이브 코로나 굿바이 이벤트 금액이 되어서 마사지를 무료로 받았습니다.

픽드롭도 함께 신청해서 로얄스파에서 마사지 받고 너무 좋아서 개별적으로 또 받고 왔습니다. 

라운딩은 역시 좋구요.

혼자서 라운딩했는데요.

by 권성민 / 2023-07-01

혼자 라운딩했습니다. 캐디랑 카트다고 다니면서 양해 구하고 후딱후딱 치고 왔는데요.

캐디에게 고마워서 팁을 넉넉히 주었습니다. 우선 예약 편하게 잘 진행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포토리뷰이벤트스타벅스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