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by 김아린 / 2019-07-20
호핑도 골드형에 마사지도 루나 와인~마사지하나가격에 다하는 기분입니다. 패키지가보시면 아시겠지만 마사지가 부르는게 값이라~너무만족했어요. 제가 제돈쓰고 쓴 후기입니다.^^
by 안미현 / 2019-07-19
투어는 몹시 맘에 들었는데, 전날 비가올꺼 같다고 환불해 달라고 했더니, 개인적 판단으로는 안된다고해서 기분이 나빠서 4점 줍니다.
투어는 전체적으로 마음에 쏙 들었고 같이간 친구들도 모두 만족했습니다.
참고하세요. 비가와도 투어는 진행되고, 태풍이나 파도가 높을 경우에는 해양경찰청이랑 필리핀 관광청에서 투어 중지슬 선언할 때만 환불이 진행된디고 합니다.
사실 있으면서 하루 오후투어가 중지되었는데 날은 너무 좋더라구요. 파도도 없는데 왜 투어 중지가 된건지.. 나중에 알았지만, 처음에 기분 나빴으니 점수는 뺍니다.
다음에도 올꼐요!
by 윤민아 / 2019-07-15
픽업하고 예약하고 가서 필요해서 예약했습니다. 빠른 응대 감사드립니다. 또이용 하겠습니다.
by 박정호 / 2019-07-12
저번에 보라카이와서 차스파했는데 좋은 기억으로 또 예약했습니다. 호텔하고 가깝고 찾기도 편하고요. 편안한분위기에 너무 잘받았습니다. 적당한금액으로 가성비좋은것 같아요.
by 한성민 / 2019-07-11
사실 5인정도면 조인밴이랑 가격 차이도 나지 않아서 단독밴으로 이용해 봤어요.
역시나 단독밴이 편하더라구요. 대기 시간도 적고.. 전에 이용했떤 포유와 달라서 그런가 친절하고 빠릿빠릿 합니다.
물론 여행사에서 하루전에 다시 정리해서 스케줄 보내준 것도 너무 좋았네요.
by 황민수 / 2019-07-11
여자친구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가이드들이 너무 친절하고, 식사 때도 너무 대접받는 느낌이라 더 황송했네요..
한사람당 한마리씩 나오는 알리망고게는 얼굴을 가리고도 남았습니다. 이것도 어리버리하고 있는 여자친구, "만두" 가이드가 와서 친절하게 까줬습니다.
by 유정미 / 2019-07-11
완전 최고에요
by 한서윤 / 2019-07-10
레이는 늘 그대로 있어서 좋은데 이제 책임자가 되었는지 저희랑 미팅 이후에는 다른 스텝들이 인솔하고 호핑을 진행했습니다.
작년에 비해서 크리스탈 코브가 아쉽지만 그건 곧 개장하면 바로 간다고 하니 내년에 다시가면 되고, 다른 업체도 못가는건 같고, 가격도 리즌어블해서 좋고, 스텝들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식사가 작년에 비해서 확실히 업그레이드 되어서 또한번 신나고, 카와스파 체험을 할 수 있어서 더 좋았네요. 내년 3월에도 비행기표를 사뒀으니 또 만나요!
by 김민정 / 2019-07-09
아침 8시반에 미팅해서 3시끝난다고해서 뭐가 이렇게 긴가~했어요. 사실 조식도 먹는둥 마는둥 하고 가게되어서 좀 아깝다 생각했는데 물속에 들어가서 노는 순간 괜찬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식사 나오는거 보고 또 한번 괜찬다고 조식 안아깝다고~ㅎㅎ사진 찍어주신거보니 그날에 즐거운 느낌 물씬 느껴지네요. 계속신나게 해주는 가이드들 너무고마워요^^
by 오윤지 / 2019-07-09
좋다좋다해서 예약했어요. 픽업늦어서 트라이타고 개별이동했는데 생각보다 멀더라고요. 픽업놓쳐서 아까웠다는...그래도 마사지 너무 좋았어요. 몬가 힐링 된기분입니다.